코나미, ‘메탈 기어 솔리드 Δ: 스네이크 이터’ 8월 28일 출시

등록일 2025년02월13일 14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Konami Digital Entertainment Limited, 이하 코나미)는 자사가 개발 중인 ‘메탈 기어 솔리드 Δ: 스네이크 이터’를 오는 8월 28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메탈 기어 솔리드 Δ: 스네이크 이터’는 2004년 PlayStation 2 타이틀로 출시된 ‘메탈 기어 솔리드 3: 스네이크 이터’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메탈 기어’ 시리즈의 핵심 인물 ‘빅 보스’의 오리지널 스토리가 펼쳐진다.

 

또한 원작의 플레이 방식과 스토리, 성우진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신 트렌드에 맞게 변경된 그래픽과 사운드가 팬들의 향수 자극해 역대 최고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금일부터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STEAM 등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는 ‘메탈 기어 솔리드 Δ: 스네이크 이터’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등 각 에디션별 라인업 공개와 함께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특히 PlayStation 5와 STEAM 버전에서는 ‘스네이크 VS 몽키’ 모드 플레이가 가능하고, ‘메탈 기어 솔리드 Δ: 스네이크 이터’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는 얼리 액세스 권한이 포함되어 있어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실물 패키지로 ‘메탈 기어 솔리드 Δ: 스네이크 이터’ 택티컬 에디션과 프리미엄 팩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메탈 기어 솔리드 Δ: 스네이크 이터’ 데이 원 에디션 사전 예약자 모두에게는 주인공 스네이크에게 다양한 유니폼과 장비 등을 장착할 수 있는 DLC 팩을 지급한다.

 



 

아울러 출시에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과 PlayStation 신작을 소개하는 온라인 쇼케이스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State of Play)’를 통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메탈기어 시리즈는 적의 요새에 침투하여 은밀하게 임무를 완수하는 전략 잠입 액션 게임으로, 1987년 ‘메탈기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여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