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 체험판 2월 14일 배포 결정

등록일 2025년02월13일 16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5년 2월 21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Steam)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이하 '용과 같이8 외전')'의 PlayStation®5, Xbox Series X|S, PC(Steam)용 무료 체험판을 2월 14일(금)부터 배포한다고 밝혔다.

 



 

체험판에서는 주인공인 마지마 고로를 조작하여 '광견'과 '파이리츠'라는 2종류의 배틀 스타일을 바꿔가며 통쾌한 배틀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중 무대인 하와이 거리를 탐색할 수도 있다.

 

또한, 본작에서 첫 등장하는 비밀스러운 외딴섬 '매드란티스'에서 해적선을 몰며 해전을 펼치는 투기장 '파이리츠 콜로세움'의 일부 콘텐츠, 가라오케를 비롯한 플레이 스폿, 코디네이트 등의 요소도 발매 전에 미리 즐겨볼 수 있다.


단,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는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 게임 본편으로 인계할 수 없다.

 











 

체험판 배포 소식과 함께 공개된 '용과 같이8 외전' 론칭 트레일러에서는 기억을 잃고 외딴섬에 홀로 떠내려온 마지마 고로가 만나게 되는 인물들과 그가 마주하게 될 운명의 파편을 확인할 수 있다. '10억 달러 상당의 보물 에스페란사' 등 스토리와 관련된 요소도 일부 등장한다.


한편, '용과 같이' 시리즈는 '성인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작품'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2005년부터 출시된 게임이다. 사랑, 인정, 배신 등 거대한 환락가를 무대로 사나이들의 뜨거운 삶 등 기존의 게임들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리얼한 현대 일본을 표현한 작품으로, 다운로드를 포함한 시리즈 누적 판매량은 2,770만을 넘어섰다(※본편 합계).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는 마지마 고로를 주인공으로 '용과 같이8' 이후의 세계를 그린 완전 신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본 타이틀의 무대는 섬, 그리고 바다. 해적선 '고로마루'를 타고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상쾌하고 새로운 배틀 액션은 물론, 파고들기 요소로 가득한 플레이 스폿도 건재하며, 호화 배우진이 연기하는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정보
타이틀명: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
플랫폼: PlayStation®5 / PlayStation®4 / Xbox Series X|S / Xbox One /
Windows / PC(Steam)
※ Xbox Series X|S / Xbox One / Windows / PC(Steam)
버전 및 '디럭스 에디션'은 디지털판만 판매


발매일: 2025년 2월 21일(금)
플레이 인원: 1인
발매·판매: SEGA
이용 등급: 청소년이용불가
권리 표기: ©SEGA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