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킨게임즈 '인슈라오디드' 여섯 번째 콘텐츠 '황혼의 노예' 업데이트 실시

2025년05월14일 12시03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킨게임즈(Keen Games)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서바이벌 액션게임 ‘인슈라오디드’ 얼리 액세스 버전의 여섯 번째 콘텐츠 ‘황혼의 노예(Thralls of Twilight)’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자원, 전리품, 보상 등이 추가되고 알바네브 봉우리에 잠자고 있는 용의 유해를 탐험하며 ‘용의 종말’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관심 지점인 어둠의 장막 동굴과 어둠의 장막 제련소, 그리고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몬스터와 생물의 변형, 퍼즐과 유저들이 선택한 퀘스트 등 콘텐츠가 더욱 풍성해졌다.

 

일부 콘텐츠는 어둠이 찾아온 후에 나타나며, 밤에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 보다 어둠의 장막속에서 불의 계곡 등 위험한 지역을 탐험하면서 스릴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사실적인 조명 효과와 렌더링, 독특한 전투 기술, 건설 옵션, 게임플레이 향상, 기능 최적화, 새로운 음악 등이 추가되어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라바저, 젤라티너스 플라이어, 비틀 퀸 등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낮과 밤에 사용할 수 있는 갑옷 세트. 새로운 장식용 의상과 방어구 세트 등도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방어구를 염색할 수 있는 염색대와 이발사도 추가되어 낮이든 밤이든 언제든지 헤어스타일, 머리 색깔, 눈 색깔은 물론 유행에 맞는 의상도 착용이 가능하다.

 

올해 1월 얼리 액세스 버전으로 출시된 '인슈라오디드'는 Steam에서 ‘매우 긍정적’ 평가를 유지하고 있으며, 킨게임즈는 내년 1.0 공식 버전과 콘솔 버전 출시 전까지 다양한 업데이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슈라오디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2025년 매출 1조 5069억 원 기...
그라비티, MMORPG 신작 'Ragnarok: Twiligh...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누구...
판스튜디오 '듀엣 나이트 어비스' 1.2 버전...
라이엇 게임즈, ‘2XKO’ 흥행 부진에 대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