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문톤 '실버 앤 블러드' 여름 시즌 업데이트 실시

2025년07월17일 13시46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문톤(MOONTON)은 자사의 모바일 뱀파이어 RPG ‘실버 앤 블러드’에서 여름 시즌 업데이트인 ‘서머타임 앙상블’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스토리 이벤트 ‘사피러스의 마지막 여름’과 ‘사피러스의 첫 여름’ 두 편으로 구성되며,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와 보상 콘텐츠가 다채롭게 마련됐다.

 

‘서머타임 앙상블’ 기간 동안 이용자는 이벤트 스테이지 클리어, 맵 탐색, 한정 임무 완료를 통해 재화 ‘해안 동전’을 모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이벤트 상점 ‘사피러스 경매장’에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스테이지 입장에는 ‘자외선 차단제’ 아이템이 사용되며, 매일 최대 5개까지 자동 회복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권속들의 개별 스토리와 전투 보너스가 적용되는 ‘출발! 사피러스’ 및 ‘위기의 12시’ 상·하편이 시간차로 순차 오픈된다. 일부 스테이지는 소탕 기능이 제공되며, 고난도 악몽 모드는 7월 31일부터 해제된다.

 

이 외에도 미니게임 ‘크라겐에게 한 방!’, 도전형 콘텐츠 ‘재앙의 특이점’, 기간 한정 출석 이벤트 ‘세리나의 알바 달력’, 신규 챕터 16·17 추가, 클랜 사냥, 선령 비밀창고, 개인 콘텐츠 ‘벨라 13호’, 신규 영령검총 보스 ‘전쟁의 자식’, 무한 심연 100층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동시에 업데이트됐다.

 

SSR 권속 ‘로렐라이’, ‘지난날의 벨라’의 기간 한정 블러딩 이벤트도 각각 7월 17일, 24일부터 순차 오픈되며, 이벤트 전용 재화를 활용해 SR 권속 ‘빚진 세리나’, ‘시그룬’도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시스템 ‘컬렉션’과 한정 의상 상품도 함께 출시된다. 이용자는 ‘셀렉트 컬렉션’을 통해 권속에게 다양한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출석과 미션 참여만으로 SR 권속 ‘부채꾼 세리나’와 컬렉션 의상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돼 있어, 모든 이용자가 시즌 이벤트를 폭넓게 즐길 수 있다.

 

‘실버 앤 블러드’는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 세밀한 세계관 설정으로 출시 직후부터 완성도 높은 작품성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는 고딕 판타지 RPG다. 

 

에이치투 '로보캅: 로그 시티 - 언피니시드...
개봉은 2027년 5월 7일, 닌텐도 '젤다의 전...
'게임 출시 의도적 방해' vs '콘텐츠 완성...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레이드 '마녀의...
얼라이언스 아츠, 턴제 전략 게임 '위대한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