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게임즈 '트리오브세이비어M' 시즌 서버 오픈 및 여름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08월13일 14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이 2025년 8월 13일, ‘썸머 부스트’ 시즌 서버 오픈과 함께 풍성한 여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시즌 서버는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경험치 및 드롭률 증가를 포함한 역대급 혜택이 제공되는 특별 서버다. 시즌 서버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기존 서버로 통합되며, 최종 통합 대상 서버를 유저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시즌 서버에서는 총 233개의 동료 소환권과 전설급 장비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특히, 한정 동료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캐릭터 수집을 즐기는 유저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시즌 기간 동안에는▲경험치 부스트 ▲던전 열쇠 및 강화 재료 지원 ▲연마 비용 50% 할인 ▲던전 보상 5배 ▲길드 자금 지원 등 강력한 성장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전투력 랭킹 콘텐츠를 통해 총 7,000 다이아 보상이 주어질 예정으로, 새롭게 열리는 시즌 서버에서의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유저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Ehgks 시즌 서버 이용자 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귀여운 수영복과 해적 코스튬, 수박 테마의 이름 장식과 이모티콘, 던전 무료 입장 및 열쇠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이벤트 던전에서는 해변 테마의 지역에서 해적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며 한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쿠폰 코드 ‘SPARKLING2025’를 입력하면, 시원한 파도 위에 몸을 맡긴 거북이가 그려진 한정 칭호와 함께 이벤트 룰렛 티켓, 스타일샵에서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개발팀은 “시즌 서버를 통해 신규 유저는 물론 기존 유저들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풍성한 보상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은 동화적인 배경 속에서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호쾌한 전투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핵 앤 슬래시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이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그래픽이 ‘트리 오브 세이비어 M’만의 고유한 매력으로, 수집욕을 자극하는 시크하고 귀여운 동료 캐릭터들과 함께 여신의 계시를 따르는 모험을 진행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