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 천상비', '新전광석화' 시즌 서버 오픈

등록일 2025년09월26일 13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新전광석화’ 시즌 서버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시즌 서버는 오늘(26일)부터 오는 10월 30일 오전 10시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시즌 전용 무기의 최대 강화 수치가 +40 단계까지 확장됐으며, 여기에 100배의 경험치 배율이 상시 적용된다. 이용자는 명성, 힘, 숙련도 등 주요 능력치를 제한 없이 성장시킬 수 있고, 극한의 난이도에 도전하는 성취감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다수의 이용자가 협력해 거대 몬스터를 처치하는 ‘우두머리 정벌’, △기존 전투 대비 다양한 패턴과 전략이 요구되는 ‘정벌단 창시자 모드’, △전략적 재미를 더해 완성도를 높인 ‘공성전 리뉴얼’을 공개했다. 이 콘텐츠들은 정식 서버에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新전광석화’ 시즌 서버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시즌 서버 내 힘·숙련도 능력치 랭킹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한 이용자에게는 특별한 칭호가 주어진다. 7차 변신 단계인 ‘천화일신’ 달성 순위에 따라 ‘극한 변신 카드’, ‘소원쿠폰’ 등 희귀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시즌 서버 콘텐츠에서 획득한 최상위 아이템 ‘전광보상함’을 통해 ‘팔괘이전권’, ‘차원이전권’ 등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시즌 서버에서 얻은 아이템들은 모두 일반 서버로 이전해 즐길 수 있다.

 

한편, ‘新전광석화’ 시즌 서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 천상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