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 스튜디오, 사전 등록 1500만 신작 '듀엣 나이트 어비스' 런칭 쇼케이스 25일 진행

등록일 2025년10월24일 12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판 스튜디오(PAN STUDIO)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액션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Duet Night Abyss, PC/iOS/Android)’가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 1,500만 명을 돌파하고, 출시 쇼케이스 일자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두 명의 주인공 시점으로 전개되는 듀얼 판타지 서사와, 모든 캐릭터가 무기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다차원 액션 전투, 파쿠르 기반 입체 이동 등으로 차별화된 전투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이다. 특히 캐릭터 및 무기 가챠를 전면 폐지한 파격적인 설계와 성장 시스템 ‘악마의 쐐기’ 등 독창적인 플레이 구조는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 강남 오프라인 FGT를 시작으로 게임스컴과 도쿄게임쇼까지,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각종 글로벌 무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정식 출시 전부터 ‘2025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10월 28일 출시를 앞두고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오는 10월 25일(토) 20시부터 출시 예고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해당 쇼케이스에는 MC 락동민과 MC 레나를 비롯해, 스노우 역의 성우 김순미와 랜디 역의 성우 남도형, 그리고 인기 크리에이터 앙리형 등이 출연해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게임의 세계관을 깊이 있게 소개하고, 주요 콘텐츠·캐릭터·신규 홍보 영상 공개와 함께 게임 내에서 교환 가능한 리딤 코드 정보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 1,500만 돌파와 함께 글로벌 공식 SNS 팔로워 수도 520만 명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 메일을 통해 전 세계 이용자에게 ‘순백의 모래시계’ 아이템 5개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순백의 모래시계’ 25개, ‘환상 속의 용·육육이’, ‘쿠퍼’ 5만 개, ‘베레니카’ 1개 등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식 SNS에서는 정식 출시를 기념한 성우 축하 메시지 영상 시리즈가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듀엣 나이트 어비스’ 10월 28일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하며, 게임 최신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