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윤명진 대표와 성승헌 캐스터 '2025 던파 페스티벌' 등장해 팬들과 소통

등록일 2025년11월22일 22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최대 오프라인 유저 축제 ‘2025 던파 페스티벌’이 22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한 가운데 네오플의 윤명진 대표가 행사장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윤명진 대표와 성승헌 캐스터는 두 사람을 유쾌하게 패러디한 ‘성띵 스페셜’ 현장에 방문한 유저들을 만났다.

 

두 사람이 방문한 성띵 스페셜은 성승헌 캐스터의 재미있는 어록과 유저들이 미니 게임을 통해 ‘띵진’이를 대표까지 만든다는 콘셉트와 유저들이 미니게임에 참여한 만큼 기부가 진행된다는 특별한 참여형 게임이 더해진 전시공간이다.

 


 

한편 던파 IP의 과거부터 미래까지 엿볼 수 있는 2025 던파 페스티벌은 23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2025 던파 페스티벌 썽띵 스페셜에 방문한 윤명진 대표는 "지난 시간을 떠올리게 하는 특별한 부스에서 모험가님들과 다시 마주하니 여러 추억이 스쳐 지나갔다"라며 "20주년을 함께 기념하는 자리에서 모험가님들의 참여가 기부로 이어지는 활동까지 함께할 수 있어 더욱 감사한 마음이다. 이번 기부는 ‘던파 모험가 일동’의 이름으로 전달해 그 의미를 한층 더 뜻깊게 하겠다"라고 전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