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들 펄어비스 사옥으로 집결, 2025 칼페온 연회 분위기 고조

등록일 2025년12월13일 13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2025 칼페온 연회'에 참가하기 위해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들이 펄어비스 과천 사옥 '펄어비스 원'으로 집결했다.

 

펄어비스는 12월 13일,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 축제 '칼페온 연회'를 과천 사옥 '펄어비스 원'에서 개최했다. '칼페온 연회'는 펄어비스가 매년 연말 개최하는모험가 축제로, 다양한 이벤트, 만찬, 공연 등과 함께 준비중인 업데이트 내용을 한발 먼저 확인하 수 있는 자리이다.

 



 

사옥에서 열린 2025년 행사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모험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이 초청됐다. 일찌감치 펄어비스 원을 찾은 모험가들은 펄어비스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즐기며 만찬과 업데이트 발표를 기다렸다.

 

매년 연말 열리는 칼페온 연회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려 볼거리도 제공해 온 펄어비스는 2025 컬페온 연회를 맞아 사옥 로비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하고 산타 복장 직원들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올해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해 모험가들을 반겼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칼페온 연회에서 오후 3시부터 업데이트 쇼케이스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현장에 오지 못한 모험가들을 위한 온라인 쇼케이스를 생중계도 진행한다.

 

2025 칼페온 연회 현장 모습을 사진으로 옮겨 봤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