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온, 3D MMORPG '투신온라인' 채널링 오픈

등록일 2014년10월21일 11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의 30~40대 성인을 타겟으로 삼은 하드코어 풀 3D MMORPG '투신온라인'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21일 밝혔다.

투신온라인은 중세 유럽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설정에 화려한 그래픽과 웨어울프, 뱀파이어와 다크엔젤, 휴먼의 이야기로 풍부한 플레이 요소를 구성하고 있으며, XP 스킬 시스템과 국가 시스템을 추가하여 게임의 재미요소를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전쟁을 즐기는 토르스, 평화와 자유를 추구하는 프레이, 질서와 신앙으로 통일을 원하는 발데르 국가를 통해 각국의 대립과 분쟁을 중심 이야기로 삼으며, 각 종족의 개성을 살려 저마다의 진중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피카온은 투신온라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11월 2일까지 10레벨 달성시 100% 전원 1,000캐시백을 지급하며, 상점을 통해 포츈을 구매하면 구매자 전원에게 1,000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카온 캐시백은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팀장은 “피카온은 하루 25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를 근간으로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 및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과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피카온 포털은 이번에 오픈한 '투신온라인'을 비롯해 '신풍운', '포인트블랭크', '네임드', '라테일', '샷온라인', '창세기' 등 30여종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