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모바일 게임 '갱스터 베가스' 전격 무료화 선언

등록일 2014년12월19일 16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19일 인기 모바일 게임 갱스터 시리즈 최신작, '갱스터 베가스' 전격무료화를 선언했다. '갱스터 베가스'는 범죄의 도시 베가스에서 주인공 제이슨이 되어 건 슈팅, 레이싱, 격투 등 다양한 장르를 한 번에 즐길 있는 오픈월드 게임이다.

또한 '갱스터 베가스'는 무료화뿐 만 아니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욱 더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새롭게 추가 된 '갱 전투'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동료를 모아 자신만의 갱단을 결성하고 최강의 갱이 되기 위해 라이벌과 전투를 벌이는 모드로, 강력한 무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뿐 만 아니라, 공중에서 산타의 선물 낚아 채기, 요정 의상, 새로운 제트 엔진 '산타 썰매', '산타의 선물박스' 등 유저들의 폭소를 자아낼 만한 연말기념 스페셜 콘텐츠를 추가하였으며, 자신의 갱을 개성 넘치게 꾸밀 수 있는 인디언 의상, 하늘을 평정하는 점보 '제트 팩', 베가스를 불바다로 만들 'MC4 Fire Strom' 등 다양한 의상과 강력한 무기를 추가해 좀 더 거칠고 폭발적인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1월 4일(일)까지 매일매일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는 VIP 혜택 증정 페이스북 친구 초대 이벤트와 함께, 응원 댓글을 남긴 유저들에게 20만 캐시 100%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게임 관련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나 트위터(@gameloft_kr),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