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디앱스게임즈, 달콤한 전쟁 MMORPG '허니쟁 for Kakao' 정식 런칭

등록일 2015년01월27일 12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모바일 MMORPG '허니쟁 for Kakao(이하 허니쟁)'를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런칭했다고 27일 밝혔다.

'허니쟁'은 작년 5월 출시되어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MMORPG '선국: 쟁의 나라'의 카카오 버전으로, 풀 3D 파노라마 그래픽을 자랑한다.

일반 필드에서 진행되는 영지전, 국가전, 서버전 등 모바일 최대 규모 PVP(이용자간 대결)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각 직업간 스킬 효과가 확실해 마치 키보드와 마우스로 조작하는 듯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초보자 PK 방지, 자동 사냥, 경매장, 결혼 시스템 등을 통해 저레벨부터 고레벨 유저까지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다.

디앱스게임즈는 '허니쟁' 출시를 기념해 내달 23일까지 친구 초대 수가 가장 많은 유저에게 동남아 여행 2인 패키지권을 제공하고, 20레벨부터 80레벨까지 5레벨씩 오를 때마다 특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 런칭 축하 게시물을 남기면 귀속금화를 지급하고, 친구초대 및 결혼 인증 스크린샷을 올리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허니쟁'은 PC 게임 못지않은 방대한 콘텐츠와 모바일 디바이스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정통 MMORPG다”라며, “유저분들이 '허니쟁'에서 긴장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를 만끽하시길 바라며, 게임을 더 신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풍성한 런칭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허니쟁'을 다운로드(http://me2.do/IIQVYum7)하면 웹툰 작가 무적핑크가 제작한 '달콤 살벌 이모티콘'이 무료로 제공된다. '허니쟁'의 공략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oney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