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for Kakao' 유저들이 가장 기다리던 업데이트가 단행됐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2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 초월, 랜덤 진화 등 기존 영웅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고 밝혔다.
'영웅 for Kakao'는 한국의 '이순신', 미국의 '무하마드 알리', 중국의 '황비홍', '관우' 등 세계 각국의 실존 영웅이 등장하는 액션 RPG로 200여 개의 스테이지, 일대일 PVP(유저 간 전투), 왕좌의 탑, 시련의 탑, 피쿤 던전 등 끝없이 즐길 거리가 준비된 블록버스터 모바일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초월'과 '랜덤 진화'는 유저들이 가장 바랐던 시스템인 만큼 초반부터 반응이 뜨겁다.
'초월'은 6성 40레벨 5강화 영웅의 최대 레벨을 상향시켜주는 것으로, 초월 대상과 같은 영웅이 필요하다. 1회 초월 강화 시 최대 레벨이 42로 2단계 상향되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초월 회수는 늘어날 예정이다.
'랜덤 진화' 시스템도 추가됐다. 랜덤 진화는 4성 또는 5성으로 진화한 영웅을 다른 영웅으로 변경하는 시스템이다. 랜덤 진화로 태생 4, 5성의 희귀 영웅을 얻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이 뜨거우며, 랜덤 진화는 총 3회 할 수 있다.
영웅의 능력을 높여주는 '룬' 중 가장 강력한 '왕좌의 룬'을 얻을 수 있는 '왕좌의 탑' 최대 층이 기존 50층에서 60층으로 10개 층 늘어났다. 60층을 돌파한 이용자는 3~5성급 왕좌의 룬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신규 이벤트 영웅 4종이 발표됐다. 제갈량, 황충, 형가, 보위 등 4종 영웅은 내달 18일까지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등 기본 능력치가 30% 증가한다.
영웅 종류, 속성, 룬 등 자세한 정보는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