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신작 모바일게임 '전투의 신' 스크린샷 첫 공개

등록일 2015년02월12일 11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1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한 손 전투액션 모바일 RPG '전투의 신'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그라비티의 신작 모바일 게임 '전투의 신'은 세로 형태의 화면 구성을 가진 모바일 게임으로 한 손으로도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화면이 작은 스마트폰에서도 최적화 되어 있다. 특히, 언리얼엔진으로 개발하여 고품질의 그래픽과 강한 타격감 및 이펙트가 특징이다.

또한 챔피언의 아이템을 강화하고, 저주카드 및 스페셜 스킬 등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PvE던전인 클래식모드, 미니게임형식의 캠페인모드, 게이머간 최강자를 가리는 챔피언십 모드 등 게이머는 다양한 모드와 캐릭터 육성 및 수집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최초로 공개되는 스크린샷은 세로형태의 전투장면을 담은 모습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스킬 사용에서 보여지는 이펙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고유 스킬 사용 및 전투 방법 등 한눈에도 보기 쉽게 정리된 UI(사용자 조작환경)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BI(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를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전투의 신' 서문성수 개발PD는 “한 손만으로도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것이 우리 게임의 매력이다”며 “고품질의 게임으로 인사 드리기 위해 마지막 담금질에 주력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 및 사전 등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투의 신' 사전 예약페이지(http://service.gnjoy.com/promo/2015/02TO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