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 '최강의군단', 설 맞이 슈퍼버닝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5년02월17일 11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이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군단'이 '설맞이 슈퍼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8일(수) 오전 6시부터 오는 23일(월)까지 진행된다.

우선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서 획득하는 경험치가 2배로 증가되며, 매 15분 마다 드랍율 증가 포션, 제세동기, 베누스의 키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유료 아이템 구매 수단인 잼 등이 접속만 해도 지급된다.

또한 2월 달에만 한정 판매되는 '설맞이 특판'도 시작된다. 처음 선보이는 교복 컬렉션 아바타와 미니버스 탈 것을 비롯해 VIP 30일 이용권과 베누스의 키 20개, 옵션 재설정권 3개, 천 조각 10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MFL 봉인해제' 이벤트를 통해, 지난 주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막시무스'를 포함해 총 36개의 캐릭터를 제한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 '최강의군단' 4:4 AOS 모드인 MFL(Monday Fight Live)은 4대4 PvP 방식으로 평균 플레이타임 15분 이내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지속형 콘텐츠의 하나다.

'최강의군단'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주형 디렉터는 “최근 출시된 캐릭터 '페인킬러 B'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예년보다 긴 설연휴를 맞아 유저분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히며, “다음 주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신규 캐릭터 '헤이디어즈'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최강의군단'은 독특한 스킬을 사용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이 캐릭터들로 자신만의 군단을 만드는 액션 MMORPG로, 지난 12월 시즌2 선언 이후 매달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과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군단' 공식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