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 신학기를 맞아 아이템을 지급하는 '끝나지 않은 전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모드를 빠르게 즐길 수 있는 'Easy&Quick(자동매칭)' 서버에서 매일 게임을 30분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게임머니, 인기총기, 방어구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탄약박스를 지급하는 내용으로, 오는 4월 1일까지 이어진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30분 단위로 1일 최대 2회까지 탄약박스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주말이 시작되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30분마다 탄약박스가 2개 지급되어 1일 2회 총 4개의 탄약박스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아바(A.V.A) 전용 PC방에 방문해 게임에 로그인 한 이용자에게는 AN94 ONCA, VSS Katana, SR-RM Kirin 등 3종의 인기 총기가 즉시 지급된다. 또한 매일 PC방에서 Easy&Quick 서버에 접속해 1시간 단위로 최대 3시간까지 게임을 즐기면, 시간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레드 티켓(RT)과 아바티켓박스 등 각종 아이템이 추가로 증정된다.
아바(A.V.A)의 신학기 맞이 이벤트 ‘끝나지 않은 전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facebook.com/ava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