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의 카드액션 게임 '능력자X'를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6일 밝혔다.
'능력자X'는 초능력자 아나키와 컴퍼니의 대결이라는 수준 높은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팀데스 매치, 폭파 미션, 대장전 등의 다양한 플레이 모드와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조합인 카드시스템, 사물을 관통하는 공간파괴 시스템 등을 통해 다양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피카온은 '능력자X' 채널링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계정 생성 후 튜토리얼 진행 시 레어카드 100% 지급, 레벨 달성에 따른 아이템 증정, 접속 일수에 따라 최대 5,000 피카온 캐시백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피카온 포털은 이번에 오픈한 '능력자X'을 비롯해 '검온라인', '몬스터월드', '시공전쟁', '네임드', '포인트블랭크', '라테일', '날온라인', '샷온라인', '新풍운', '여신연맹', '증기의 성', '무극' 등 35종 이상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