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벤큐 'MX525' 프로젝터, 육군에 대량 납품하는 이유는?

2015년07월17일 10시3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피치밸리(대표 공선욱, http://www.peachvalley.co.kr/)는 17일 자사에서 공식 유통하는 벤큐 'MX525' 프로젝터가 대한민국 육군에서 지난 6월 발주한 118대 규모의 프로젝터 입찰 건에서 최종 낙찰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육군에 공급이 결정된 벤큐 MX525 제품은 XGA급 해상도를 지원하며, 3200안시의 밝기와 13,000:1의 명암비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벤큐의 저전력 기술인 스마트에코 (Smart Eco) 기술과 램프 세이브 모드 (Lamp Save Mode)가 추가 되어 램프 수명을 늘려주고 불필요한 전력소비를 막아준다. 또한 DLP 프로젝터의 구조적인 특징인 빛이 지나가는 통로를 외부의 먼지로부터 격리시킬 수 있어, 야외에서도 오랜 시간 깨끗한 화질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벤큐 프로젝터 사업부 최원영 팀장은 "이번 육군의 공공 발주 낙찰로 벤큐 제품의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벤큐 DLP 프로젝터의 가장 큰 장점은 먼지에 대한 내구성이 뛰어나 필터를 갈아주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으며, 램프 수명이 길고 관리가 편하다는 점이다. 육군의 공공 발주 건과 같이 실외의 먼지에 취약한 환경에서나, 유지 및 보수 비용을 절약하고자 하는 사무실 등의 환경에는 벤큐의 DLP 프로젝터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벤큐 MX525는 벤큐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의 인증 판매처를 통해 유통된 제품에 한해 무상 2년의 서비스 기간을 보증하며,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피치밸리의 공식 인증 판매점은 각 쇼핑몰 제품 소개 콘텐츠 내 공식 대리점 인증서로 확인 가능하다.

피치밸리는 벤큐 공식 수입원으로 2013년에 모니터 제품군과 올해 프로젝터 제품군에 대한 공식 유통계약을 체결하고 홈비디오, 단초점, 오피스 프로젝터 등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향후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공급 제품군을 늘려나갈 방침이다.

[지스타25]엔씨소프트 ‘신더시티’, 마이...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2월 13일 라이...
[지스타25]엔씨, 19일 정식 출시 앞둔 '아...
창조공작소 등 5개 국내 게임 서비스 전문 ...
넷마블, 지스타 2025서 '일곱 개의 대죄: O...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