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극장판 애니메이션 기대작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 1차 예고편 공개

등록일 2015년08월02일 10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올 추석 연휴에 개봉하는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제공: 투픽 수입: (주)타임픽쳐스 배급: (주)코리아스크린, (주)와이드 릴리즈]'가 1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마법에 걸린 거대한 나무가 왕국을 어둠에 빠트리고 우물을 파괴하는 모습으로 시작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마법거울을 통해 데니스 공주가 자신의 완벽한 반쪽임을 알게 된 톰이 위험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키는 작지만 용기만큼은 거인급인 모험대장 톰이 뭐든지 찍어내는 찍둥이 하치발도, 뭐든지 예술적으로 깎는 깍둥이 피코레토, 어떤 것이든 적셔주는 촉둥이 시냇물양 등 마법도구 삼둥이의 도움을 받아 어떻게 왕국을 구할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초대형 오케스트라의 환상적인 뮤지컬 애니메이션' 이라는 카피에서 보여지듯, 싱그러운 풀잎들이 연주하는 아름다운 선율의 OST가 신비로운 마법 세계의 영상과 어우러지며 '겨울왕국'에 이어 완성도 높은 뮤지컬 애니메이션이 될 것임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낮에는 '엘사' 못지 않는 우아한 공주지만 밤만 되면 바빠지는 엄청난 비밀을 가진 반전매력의 데니스 공주는 '겨울왕국'의 엘사 이후 또 한 번의 공주 열풍을 이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도세를 걷으려는 욕심꾸러기 대마왕과 덩치만큼 든든한 거인친구 탈로스, 말하는 빗자루 등 다양한 캐릭터들도 각양각색의 개성을 드러냈다.

이렇 듯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는 매력만점 마법도구들과 쉴 새 없이 펼쳐지는 예측불허의 거대하고 흥미진진한 어드벤처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모험대장 톰의 신나는 어드벤처가 담긴 1차 예고편을 공개한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는 오는 9월 24일 올 추석 연휴에 개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