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 성우 메이킹 드라마 첫 공개

등록일 2015년08월06일 14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개발사 (주)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의 성우 메이킹 드라마를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성우 메이킹 드라마는 약 2분 분량으로, 게임 내에서 실제 사용한 배경음악과 대사, 게임 플레이 영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겨울 큰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두 주인공 안나와 엘사 역을 맡았던 인기 성우 소연과 박지윤씨가 출연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오는 11일부터 진행될 공식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전의 게임 스토리와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10일까지 안드로이드 사용자 대상으로, '거신전기' 공식 홈페이지(http://event.playstove.com/event/cbt/titanCbt)를 통해 CBT 참가자 모집 중이다. 공식 CBT는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8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CBT 참가 모집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이 공식 출시하면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아이템 100 크리스탈을 지급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올 하반기 공식 출시 예정인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거신전기' 개발사 (주)스노우폴게임즈는 기술과 RPG 개발 노하우를 겸비한 실력 있는 개발사로, 개발 스텝들 모두 국내 주요 게임기업 등에서 모바일과 PC 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게임 정보를 비롯한 CBT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거신전기' 공식 사이트(http://event.playstove.com/event/cbt/titanCb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