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IMI(아이템매니아) 나눔원정대, 캄보디아 교육환경 개선 활동 진행

2015년09월17일 16시24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아이엠아이(아이템매니아, 대표 이정훈)는 지난 6일부터 아이엠아이 임원으로 구성된 나눔원정대가 캄보디아 현지 학교와 고아원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캄보디아 교육청으로부터 감사장를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아이엠아이 임원 20여명으로 구성된 나눔원정대는 캄보디아 씨엠립에 위치한 따 포오크 초등학교를 방문하여 열악한 교육환경에 놓여 있는 아이들을 위해 침수된 운동장을 매립하고 학교 외곽 울타리 작업과 낙후된 시설 내·외벽 청소 및 벽화로 재정비 하는 등 교육환경을 개선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캄보디아 봉사활동 일정 마지막 날에는 씨엠립 현지의 고아원을 방문하여 결연식을 맺고 외곽청소 및 아이들과 정서교류 활동을 하는 등 임원 워크샵 일정을 캄보디아 봉사활동으로 값지게 마무리 했다.

아울러 각 학교와 고아원에는 운영지원금을 지원하고 식사 제공 및 의류, 학용품, 운동용품, 의약품을 기증하는 등 캄보디아 아이들을 위해 7,500만원 상당의 지원과 후원으로 캄보디아 교육청에서 노고와 감사의 표시로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아이엠아이 이정훈 대표는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의 자리를 마련하고 열악한 교육환경에 놓여 있는 해외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이번 캄보디아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먼 타지에서 하는 봉사활동이 힘들었을텐데도 서로를 격려하고 아끼는 모습에 직원들간의 소중함을 깨닫는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엠아이 나눔원정대는 지난 2013년 임원 워크샵을 대신해 제주도 자전거 둘레 길 코스를 완주하며 1m당 1원씩 모금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바 있다. 이 외에도 아이엠아이에서는 매주 지역 내 소외이웃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소 ‘나눔아이' 운영 및 사내봉사 동아리 ‘아자봉'을 주축으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다각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미디어아트 스타트업 케이지컴퍼니, 日 긴...
크래프톤 'PUBG: 블라인드스팟' 신규 체험...
펄어비스 2025년 2분기 매출 796억원 기록...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기대작 '보더랜드 4'...
DRX 'LazyFeel' 한국/베트남 국빈 만찬 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티엘비, 엔비디아 소캠 최대 80만장 도입... 소캠 신제품 개발 ...
쿠콘, 美 써클·테더와 스테이블코인 전략적 협업 논의 '강세'...
KH바텍, 폴더블 아이폰에 외장 힌지 공급 가능성 부각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