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가족 대상 미디어 체험 전시회 '겨울 잠 말고, 놀이' 개최

등록일 2015년12월23일 09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경기도(도지사 남경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곽봉군)은 가족 대상 미디어 체험 전시회 '겨울 잠 말고, 놀이'를 오는 28일부터 1월 14일까지 수원시 '광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영상과 물체가 사람의 몸짓에 반응하도록 제작한 미디어아트 기반의 4개의 체험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작품은 ▲관람객이 겨울 배경의 루돌프, 산타 캐릭터로 변화하는 '겨울 상상' ▲스크린 속 공을 움직여 문장을 만드는 '문장 블록 맞추기' ▲나무 블록을 연결해 영상 속 동물을 만나보는 '미디어 블록 게임' 등이다.

전시는 12월 28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고 입장은 무료다. 문의는 담당자(031-8064-1717)로 하면 된다.

이번 전시를 기획한 리즈닝미디어 정선애 대표는 “추운 겨울 몸을 움직이며 즐기는 어린이 체험장이 될 것”이라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운영기관 경기콘텐츠진흥원 곽봉군 원장은 “온 가족이 놀이로 첨단 문화기술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향후 증강현실, 가상현실 기반 콘텐츠 개발 및 전시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