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더 무비' 스틸컷 9종 공개

등록일 2016년04월26일 11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2016년 최고의 3D 애니메이션 기대작인 '앵그리버드 더 무비[수입/배급: UPI 코리아 감독: 퍼갈 레일리, 클레이 케이티스 제작: 존 코엔, 캐서린 윈더 개봉: 2016년 5월 19일]'가 역대급 매력으로 무장한 9종 보도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2016년 최고의 3D 애니메이션 기대작인 '앵그리버드 더 무비'가 오는 5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시선을 사로잡는 보도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평화로운 버드 아일랜드에 정체불명의 '피그'가 찾아오면서 위기를 맞이한 '레드', '척', '밤'이 거대한 음모를 파헤쳐 '새계'를 구하는 어드벤쳐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9종 보도스틸은 앵그리버드 삼총사 '레드', '척', '밤'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장면부터 각양 각색의 매력을 자랑하는 앵그리버드 캐릭터들의 모습까지 볼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먼저, 매력적인 짙은 눈썹의 소유자 '레드'와 끊임없는 수다 본능으로 깐족거리는 매력을 자랑하는 '척', 거대한 덩치로 대담한 포스가 느껴지는 '밤'까지 언밸런스한 듯 어울리는 앵그리버드 삼총사의 독특한 케미스트리를 한데 담아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치명적 귀염둥이 심쿵 '베이비 버드'의 앙증맞은 3단 콤보 매력이 느껴지는 스틸을 비롯해 화려한 무대 위에 올라 초대형 새총을 공개하는 '피그'와 간절한 몸짓으로 긍정 눈빛을 발사하는 '마틸다', 평화로운 버드 아일랜드의 풍경, 한껏 들뜬 표정으로 물놀이를 즐기는 '척'과 '밤'의 스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한다. 역대급 매력으로 중무장한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영화 속 개성 만점 앵그리버드의 매력이 돋보이는 9종 보도스틸을 통해 관객들에게 예비 인사를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새계'를 구할 앵그리버드의 모습을 담은 9종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최고의 3D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오는 5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