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룽투코리아 하반기 기대작 '열혈강호 for kakao' 24일 출시

등록일 2017년10월19일 16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하반기 초대형 신작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를 오는 24일 정식 출시한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중국 조이파이게임(joypiegame)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누적 판매부수 600만 기록의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이다. 풀 3D로 구현된 그래픽을 기반으로, 원작 주인공들을 SD캐릭터로 표현해 귀여움과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이 게임은 수려한 그래픽과 정파 사파의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다채로운 의상, 탈 것, 문파시스템, 결혼시스템 등 MMORPG 게임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13일 영화계 흥행보증수표이자 '1억 배우'로 불리는 영화배우 오달수를 홍보모델로 발탁해 특유의 유쾌함을 잘 녹여냈다는 평가와 함께 높은 홍보 효과를 보고 있으며, 16일 TV광고를 통해 원작 ‘화룡도’를 비중 있게 다루는 등 기존 매니아 층을 비롯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올 하반기 룽투코리아의 야심작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가 드디어 국내 출시일 공개를 시작으로 막바지 담금질에 한창"이라며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에 걸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는 중화권에서 검증된 게임성을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게 그래픽 리소스를 교체한 것이 특징이다. 중화권 버전의 경우 지난 4월과 8월 중국, 대만 등에 출시 이후 중국 앱스토어 최고매출 2위, 대만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를 기록, 현재까지도 인기 및 매출 상위권을 유지 하며 선전하고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