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씽크매스 플레이', 초등 수학 모바일 앱 '개념똑똑' 출시

등록일 2017년11월08일 10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B2C 수학 교육 브랜드 씽크매스 플레이가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게 수학을 익힐 수 있는 초등 수학 교육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념똑똑'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개념똑똑은 1학년부터 6학년까지 1학기 전 과정을 각 학년별로 담은 6개의 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앱에는 최신 개정 교육 과정을 반영한 초등학교 수학 교과 과정이 단원별로 총 정리되어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친근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수학 개념을 애니매이션 방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알려줘 몰입도가 높은 게 개념똑똑의 장점이다.
 
초등학생들은 개념똑똑을 한번만 다운로드 하면 집, 자동차 안, 식당 등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어떤 환경에서도 초등 정규 수학 개념을 완벽하게 습득할 수 있으며, 평소 부족했던 수학 교과 단원에 대한 예습과 복습을 할 수 있다.
 
아이들이나 학부모들은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 개념똑똑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일부 콘텐츠들은 앱 내 결제 없이도 이용할 수 있어 무료 체험도 해볼 수 있다. 씽크매스 플레이는 조만간 개념똑똑에 초등수학 전 학년 2학기 교과과정 콘텐츠도 추가 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의 초등 수학 교육 사업 씽크매스는 생각열기 25T에 기반한 자기주도형 사고력 학습을 바탕으로 쉽고 재미있게 수학을 익힐 수 있게 해주는 교육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씽크매스 플레이는 씽크매스의 오프라인 교육 브랜드 씽크매스 러닝센터에 이은 또 하나의 씽크매스 브랜드다. 씽크매스 플레이는 B2C 수학교육 서비스로 애니메이션, 게임 등을 활용한 교육 애플리케이션 등 아이들이 수학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씽크매스 플레이는 이번 모바일 서비스 런칭에 이어 스마트TV 및 IPTV에도 입점도 준비하고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씽크매스는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찾는 재미있는 학습법일 뿐 아니라 스스로 답을 찾고 개념을 완벽하게 익히게 해주는 콘텐츠며,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학습법"이라며 "씽크매스의 선진적인 교육법을 언제 어디서나 누릴 수 있도록 개념똑똑을 출시했으며 이는 고가의 사교육 바람에 대한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씽크매스는 내년 하반기를 목표로 중국 서비스 진출도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중국 중영그룹으로부터 1,000만 위안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한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