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원피스 그랜드 크루즈' 한국어판 발매 예정

등록일 2017년12월19일 11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2018년 PlayStation VR 전용으로 발매 예정인 해적 체험 액션 게임 'ONE PIECE GRAND CRUISE (원피스 그랜드 크루즈)'의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ONE PIECE GRAND CRUISE(원피스 그랜드 크루즈)'는 'ONE PIECE' 시리즈 첫 PS VR용 소프트웨어로 PS VR의 장점을 살려 박력 넘치는 360도 몰입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밀짚 모자 일당의 견습생이 되어 서니 호의 '어느 날의 항해'에 참가하게 된다. 해군과의 슈팅 배틀이나 서니 호를 덮치는 거대한 크라켄과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밀짚 모자 일당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이벤트에서는 캐릭터가 던지는 질문에 답함으로써 선원들의 리액션이 변화하는 등, VR만의 모험이나 이벤트가 펼쳐진다.

'ONE PIECE GRAND CRUISE(원피스 그랜드 크루즈)'는 'ONE PIECE'의 상설 어트랙션 테마 파크 '도쿄 원피스 타워'에서 선행 플레이를 진행 중이다. '8인 동시 협력 플레이'에 대응한 특별 선행 플레이 판이 12월 8일부터 버전업 되어 공개 된다. 나미나 상디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이어, 조로와 쵸파와의 이벤트가 탑재 되며, 더욱 강력한 적인 도플라밍고도 등장하여 이야기가 더욱 흥미로워질 예정이다.

한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원피스 그랜드 크루즈'의 첫 공식 한국어판 PV를 공개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