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IKinema '스타워즈: 제국의 비밀'에 기술 제공

등록일 2018년01월09일 14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IKinema는 The VOID의 체험형 인터랙션 'Star Wars: Secrets of the Empire(스타워즈: 제국의 비밀)'에 자신들의 full-body solving 기술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이전보다 더 실감나는 자연적인 인터랙션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된다.

ILMxLAB과 The VOID가 함께 만든 Star Wars: Secrets of the Empire는 미국 올란도, 플로리다의 Walt Disney World Resort의 Disney Springs, 애너하임 캘리포니아에 Disneyland Resort의 Downtown Disney와 런던의 Westfield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형 인터랙션 게임이다. 특히 이 작품은 뛰어난 스토리와 명성 있는 영화의 명장면이 합쳐져 실감나는 가상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IKinema의 CEO Alexandre Pechev는 “IKinema의 기술은 관객들이 놀라운 체험을 하게 가능하게 해준다"라며 “The VOID가 우리와 손 잡은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렇게 획기적이고 신나는 프로젝트는 앞으로 있을 관객들의 즐거움을 위해 더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의 탄생을 예고한다"라고 밝혔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