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추석 맞이 '리런리런(Rerun Rerun)'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18년09월20일 15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추석 맞이 '리런리런(Rerun Rerun)' 캠페인을 20일부터 시작한다.

 

20일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접속하면 진입로의 '홍진호NPC'를 통해 '[콩]십억경백쿠폰(2개)', '[콩]내맘대로점핑상자(2개)', '[콩]용무기8무제한상자' 등 푸짐한 접속 선물을 10월 3일까지 제공한다.

 

'고구려'와 '부여'에 있는 '홍진호NPC'를 통해 '세시마을' 이벤트월드로 이동하면 '[콩]짚단'을 제거하고 보상으로 '[콩]콩'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콩]콩'은 '추석-홍진호NPC'에게 '단단한 메주', 'GM의 도리깨'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당일 이벤트월드에서 '[콩]콩'을 획득 순위에 따라 'GM귀문진혼무기상자(무제한)', '[콩타작]2의 권위 치장무기'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10월 3일까지 개인 SNS 또는 커뮤니티에 '바람의나라' 관련 인증글을 작성하고, '바람의나라' 홈페이지에 댓글로 URL을 등록하면 참여 유저 전원에게 '칭호패-바람인싸'와 '[인싸]바람담요(남/여)'를 지급하고, 추천 등수에 따라 '넥슨캐시(10만~100만 원)'를 선물한다.

 

또 10월 10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용무기 10', '용갑옷 3차' 등 장비와 '초상비령서(6시간)', '축지령서(6시간)'을 지급하고,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물품보관함확장(2칸)', '[PC방]황금돋보기' 등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X 캐릭터를 가져라', '콩콩 파워', 'Rerun 추석 니나노' 등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