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액토즈소프트 PUBG 프로게임단 '액토즈 스타즈 레드' 팬미팅 1월 25일 개최

등록일 2019년01월21일 11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의 자회사 액토즈 스타즈는 자사가 운영하는 PUBG 프로게임단 '액토즈 스타즈 레드'의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치러진 'PUBG ASIA INVITIATIONAL(PAI) 2019 MACAO' 최종 우승을 기념해 준비된 이번 팬미팅은 1월 25일(금) 오후 7시 30분 서울시 역삼동에 위치한 액토즈 아레나에서 열린다.

 

팬미팅은 대회 주요 장면을 되짚어보며 선수들이 당시 뒷이야기를 전하는 시간을 비롯해 Q&A, 팬들과 함께 하는 미니 게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선수들은 대회 직전 걸었던 우승 공약을 이번 팬미팅에서 이행할 예정이다.

 

'PAI 2019' 기간 동안 선수들의 이야기를 담은 미니 다큐멘터리 '액토즈 스타즈 인 마카오(ACTOZ STARS RED IN MACAO) 1화도 공개된다. 예고편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 스타즈 레드' 팬미팅은 아프리카TV 액토즈 스타즈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사전 Q&A 및 상세한 내용은 공식 SNS에 지속 안내할 예정이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