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이엔피게임즈-인디조이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19년05월20일 12시50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인디게임 개발사 인디조이(대표 조한경)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퍼블리싱 계약 체결로 인디조이는 우수한 개발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자사의 인디게임을 안정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보급할 수 있는 활로를 확보하게 되었으며, 이엔피게임즈는 자사의 글로벌 서비스 역량을 기반으로 인디조이에서 개발한 우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하면서 더욱 많은 게임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인디조이는 4명의 소수정예로 구성된 인디게임 개발사이다. 조한경 대표를 필두로 모든 개발진이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 9월 설립 이후 우주 도시 건설 게임 ‘갤럭시 오브 2048’, 푸드트럭 퍼즐 게임 ‘2048 윌유메리미’, 방치형 RPG ‘머지 히어로즈’를 선보였다. 실제로 글로벌 시장에서 게임을 출시하면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스스로의 가능성을 입증한 게임사이기도 하다.

 

인디조이 조한경 대표는 “우수한 글로벌 서비스 역량을 보유한 이엔피게임즈라는 든든한 파트너와 함께하게 되었다”라며, “이엔피게임즈의 역량을 믿는 만큼 인디조이는 글로벌 이용자분들께 끊임없이 즐거움과 만족감을 제공하는 게임을 만드는 과정에 집중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높은 가능성을 가진 인디게임 개발사 인디조이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인디조이가 보유한 개발력과 잠재력을 기대하고 있으며 우수한 게임을 안정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앞으로도 가능성 있는 국내 인디 또는 소형 게임사와 게임 개발이나 글로벌 퍼블리싱 등 다양한 방식의 협업을 계획하고 있으며, 자사의 글로벌 역량을 기반으로 계속해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클로버게임즈 신작 ‘헤븐헬즈’ 구글 플레...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2026 설맞이 기념 ...
디지털터치, 코에이 테크모 액션 RPG '인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RPG ‘그리드폴...
한국모바일게임협회, ‘2026 AI & 게임산업...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자율주행-로봇 덕에 시총 100조 임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