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캐럿게임즈 모바일 MMORPG '리버스M' 신규 서버 '히페리온' 오픈

등록일 2019년05월30일 16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캐럿게임즈(공동대표 손호용, 김미선)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모바일 MMORPG '리버스M'이 신규 서버 '히페리온'을 오픈하고 업데이트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이번 신규 서버 ‘히페리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신규 서버에서는 오는 13일(목)까지 미션 클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누적 접속 시간 및 콘텐츠 미션에 따라 전설 날개와 전설 방어구, 성장 물약 등을 지급하며 모든 임무를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블루캐럿 1천개를 제공한다. 또한, 신규 서버에서 레벨이나 전투력 부문 랭킹 10위 안에 드는 이용자에게는 신화 보석과 아웃백 외식 상품권, 천상의 제이나 신화 변신 등 풍성한 추가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신규 서버 이용자를 위한 길드 공격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길드 공격대를 꾸려 붉은 이빨 계곡, 얼어붙은 하늘섬, 설인의 보금자리 3종 던전을 클리어하면 에테르 500개와 길드 경험치 1천, 무작위 약초 3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서버 이용자가 즐기고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7일(목)까지 몬스터 사냥에서 획득한 보석 원석으로 풍성한 업적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드래곤의 보물 광산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마일리지와 우정, 명예 점수로 이용할 수 있는 특수상점 개편 업데이트도 실시해서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리버스M'은 대규모 오픈월드에서 끊임없이 펼쳐지는 전쟁과 거대한 스케일의 판타지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화려한 스킬과 액션으로 필드 전투부터 PK존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PVP, 다른 이용자와의 파티 사냥, 보스 레이드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월드, 지역, 길드 채팅 등 방대한 커뮤니티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캐럿게임즈 김미선, 손호용 공동대표는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라며, “리버스M 신규 서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프로모션 보상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리버스M이 되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준비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