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리니지M' 출시 2주년 기념 'TJ의 쿠폰' 사전 공개

등록일 2019년06월12일 14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웹페이지를 오픈하고, 'TJ의 쿠폰' 정보를 사전 공개했다.

 

엔씨(NC)는 리니지M 2주년을 기념해 총 4종의 'TJ의 쿠폰'을 선보인다. 이용자는 ▶'TJ의 쿠폰-복구' ▶'TJ의 쿠폰-강화' ▶'TJ의 쿠폰-변신' ▶'TJ의 쿠폰-마법인형' 중 원하는 티켓을 2개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TJ의 쿠폰'의 사용 기간은 오는 6월 19일부터 7월 3일 정기점검 전까지다. 'TJ의 쿠폰' 적용(복구, 재강화, 재합성) 가능 대상은 리니지M 정식 서비스 이후부터 오늘(12일) 오전 5시까지 시도했던 강화 및 합성 실패 기록에 한해 가능하다. 지난 1주년 'TJ의 쿠폰'을 통해 복구/재강화/재합성에 성공한 이력들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더불어 엔씨(NC)는 2주년 맞이 업데이트 계획을 사전 공개했다. 이용자는 19일부터 ▶'클래스 리부트' ▶'월드 공성전' ▶'월드 진영전' 등 신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엔씨(NC)는 출시 2주년 기념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6월 26일까지 '2주년 전야제 큐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