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썸에이지, 신작 MMORPG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CBT 진행

등록일 2019년06월18일 15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까지 1주일 간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베타존에서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은 고대신화 '치우천왕'을 배경으로 그린 정통 무협 모바일 MMORPG로, 지난 14일 역사 크리에이터 'BJ 한나'를 홍보모델로 선정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썸에이지는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의 CBT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를 적극 지원하기 위해 매일 총 5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CBT 기간 동안 공식 카페를 통해 플레이 리뷰를 작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CBT 참여 후 설문조사에 응답한 유저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귤 레귤러콘'을 증정한다.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의 CBT 참여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