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슈퍼로봇대전 T' "익스펜션 팩, 보다 폭넓게 즐기기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어"

등록일 2019년06월21일 16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국내 유저들에게 호평받으며 판매량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인 '슈퍼로봇대전 T'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익스펜션 팩'을 2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슈퍼로봇대전 T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최신작으로, 한국어화 발매되어 유저들의 호평과 함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발표된 '익스펜션 팩'에는 본편 종료 후의 스토리를 그린 1루트 14화(분기 포함 총 20화) 분량의 시나리오가 담기며, '슈퍼로봇대전 V', '슈퍼로봇대전 X'의 오리지널 메카 및오리지널 캐릭터가 참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본편을 클리어 한 데이터가 있어야 익스펜션 시나리오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트로피는 추가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슈퍼로봇대전 T' 개발팀에서는 게임포커스를 통해 국내 유저들에게 이번 익스펜션 팩 개발 이유에 대한 메시지를 보내왔다.
 
모가미 프로듀서는 "익스펜션 팩을 준비하게 된 것에는 2가지 이유가 있다"며 "먼저 유저 여러분이 이 게임을 보다 폭넓게 즐기기를 바라는 점, 두번째는 V와 X에 포함되지 않은 강화된 기체를 유저들이 체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DLC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