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시프트업 '데스티니차일드', '블레이블루' 콜라보레이션 실시

등록일 2019년07월12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프트업(SHIFT UP, 대표 김형태)이 자사가 개발하고 스테어즈(STAIRS Corp, 대표 조재유)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데스티니차일드'가 '블레이블루'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블레이블루'는 아크시스템웍스에서 개발한 2D 대전 격투 게임으로, 아름다운 비주얼과 세련된 조작성으로 오랫동안 국내외 많은 팬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특히 대전 격투 게임으로서의 완성도뿐만이 아니라, 개성적인 캐릭터와 설정, 중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소설과 만화, 애니메이션 등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다양한 미디어 전개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게임 내에서는 블레이블루의 '노엘', '마코토', '나인'을 신규 차일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갑작스러운 타임 시프트로 마왕쟁탈전이 벌어지는 인간계에 떨어진 노엘, 마코토, 나인과 그들의 싸움에 휘말린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BLAZBLUE CENTRALFICTION' 내러티브 던전도 함께 열린다.

 

모든 이용자는 내러티브 던전 플레이를 통해 5성 노엘, 노엘 스킨, 블레이블루 콜라보레이션 장비 3종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신규 데빌패스와 미션패스, 주사위 이벤트, 진화로드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