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신작 '카운터사이드' 캐릭터 소개 영상 공개

등록일 2019년07월15일 11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의 캐릭터 소개 영상을 15일 깜짝 공개했다. 
  
캐릭터 소개 영상은 지난 넥슨 스페셜 데이 이후 여러 채널을 통해 유저들이 출시 전부터 손꼽아 기다리던 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이용자는 주요 캐릭터들의 스토리와 스킬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카운터사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메인 캐릭터 ‘힐데’의 소개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힐데’는 ‘펜릴소대’의 소대장을 맡은 캐릭터로 쌍검을 사용하며, 게임 스토리 중 숱한 전투 경험을 치른 베테랑으로 등장한다.

 

‘힐데’를 시작으로 ‘유미나’, ‘주시윤’ 등 주요 캐릭터들의 소개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어반 판타지 RPG로, 컨셉에 따라 외형과 복식이 다른 100여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이용자들에게 캐릭터 수집의 재미를 선사한다. 

 

‘카운터사이드’ 캐릭터 소개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