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까지 없던 창술사가 '크리티카'에 추가된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 신규 캐릭터 '리나'를 업데이트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고의 아이돌이자 리온의 여제로 불리는 '리나'는 지난 12일 영상이 공개되어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크리티카 최초의 창 캐릭터로 폭발적인 공격력을 자랑하며, 화염을 다뤄 더욱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불의 힘을 다루는 창술사 '리나'는 에클레어, 홍령에 이은 크리티카의 세 번째 외전 캐릭터로 크리티카가 자랑하는 진정한 초액션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올엠은 '리나'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8월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리나 레벨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의 목표 레벨을 정하고 해당 레벨을 달성하면 예약한 레벨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접속 보상 & 아바타 체험 이벤트'도 펼쳐진다. 리나 캐릭터로 접속하면 귀여운 '사과사과 모자 아바타'와 '리나 샤이닝 아바타 체험 세트'를 제공한다.
또 게임에 접속해 피로도 소모 할 때마다 주어지는 주사위를 굴려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걸려라 크리마블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매일 출석체크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해당 기간 동안 NPC 아렌델에게 레이드 퀘스트를 받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K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퀘스트 레이드 토벌'도 열린다.
이 밖에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