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벅스, 선곡 고민 해결해주는 '믹스(mix)' 서비스 소개하는 한정 프로모션 진행

2019년07월23일 10시0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NHN벅스(대표 양주일)가 국내 음원 업체 중 처음으로 믹스(mix)를 소개하는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믹스는 여러 곡의 주요 구간이 연속으로 재생되는 형태의 서비스다. 선곡에 대한 고민 없이 재생할 수 있으며, 더 쉽게 좋은 노래들을 발견할 수 있다. 최근 해외에서 믹스 형태의 서비스가 유행하기 시작했으며, 국내에서는 일부의 일반인이 자체적으로 편집해 공유하는 방식으로 조금씩 입소문이 나고 있다.
 
벅스는 믹스라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벅스 회원들에게 소개하는 취지로 23일부터 '믹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국내 음원 업체 중 최초로 믹스를 한 달 한정 기간 동안 제공할 예정이다.
 
벅스의 믹스는 안드로이드, iOS 버전 모바일 앱 홈 화면에 '좋은 부분만 이어 듣는 믹스' 메뉴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재 '사람들이 잘 모르는 해외 소울 명곡 믹스', '국내 힙합 킬링 벌스 믹스' 등 15개의 믹스 곡을 오픈했다. 대부분 30분~40분 길이며, 재생시간이 가장 긴 믹스는 49분 59초다. 벅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계속해서 믹스를 추가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벅스 측은 "믹스를 통해 음악 감상의 새로운 방식을 접하고, 몰랐던 좋은 노래들을 발견하는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한시적 프로모션이 진행될 한 달 동안 많은 분들이 믹스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BNEK 'ELDEN RING 밤의 통치자' DLC 'ELDEN...
라이온하트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신규 ...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
넥슨재단 'BORDERLESS – 전통, 차원의 문...
스튜디오비사이드 '스타세이비어' 사전 등...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