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프리미어리그', 'UEFA 챔피언스리그' 2019-2020 시즌 생중계

등록일 2019년08월09일 19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가 무더운 열대야에 지친 축구 팬들을 위해 '프리미어리그'와 'UEFA 챔피언스리그'를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가 '2019-2020 프리미어리그(Premiere League)'와 '2019-2020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생중계 및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럽 축구 빅 리그로 불리는 '프리미어리그'와 'UEFA 챔피언스리그'는 전 세계 축구 스타들과 함께 유럽 리그에 진출한 한국 선수들의 활약도 볼 수 있어 축구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번 '2019-2020 프리미어리그'는 한국시간으로 10일 오전 4시에 진행되는 '리버풀'과 '노리치 시티'의 경기로 시작으로 문을 연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손세이셔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이 한국인 유럽 무대 최다골(121골) 기록을 경신할 수 있을지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지난 시즌 2018-2019 시즌 손흥민 선수가 첫 결승 무대를 밟았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의 2019-2020 시즌도 오는 2020년 5월 30일까지 계속되며, 축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에서 스포츠 중계를 하고 있는 BJ들의 활약도 이어질 예정이다. 대표적인 BJ로는 아프리카TV에서 스포츠 중계 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BJ '이스타이주헌'이 있다. 그는 올 시즌에도 '영혼의 콤비'라고 불리는 스포츠캐스터 '박종윤'와 함께 팬들과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축구 중계를 이어갈 계획이다.

 

2019년 1월부터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BJ '달수네라이브' 박문성의 중계도 예고되어 있다. BJ '달수네라이브'는 그동안 스포츠 중계 BJ로 활동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날카로운 분석과 재미있는 축구 중계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맨체스터 시티의 팬으로 알려진 '강은비', 축구 콘텐츠로 많은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는 '릴카', 전 국가대표 축구 선수 출신 '가레스이상윤' 등이 중계에 나설 예정이다.

 

경기 생중계를 보지 못한 이들을 위한 VOD 서비스도 제공된다. 지난 경기들의 VOD는 아프리카TV 스포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프리카TV 프리미어리그 공식 방송국에서는 매 라운드 경기 일정과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 마련을 통해 BJ와 유저가 소통하며 함께 즐기는 스포츠 중계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