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신규 이벤트 던전 '레프트 포 부산'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8월14일 15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의 액션 MORPG '클로저스'에서 신규 이벤트 던전 '레프트 포 부산'을 추가했다.

 

넥슨은 지난 7월 실제 국내 도시를 본떠 만든 신규 지역 '부산'을 추가한 데 이어 이벤트 던전인 '레프트 포 부산'을 도입했다. 신서울부터 부산까지 이동하는 열차를 장악한 좀비 부대에 맞선 클로저들의 사투를 그린 신규 이벤트 던전이다.

 

40레벨 이상 캐릭터를 가진 클로저는 하루에 한 번씩 플레인게이트에 위치한 NPC(Non-Player Character)인 박심현을 통해 퀘스트를 수락한 후 '레프트 포 부산'에 입장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을 플레이 하면 일반 강화기 연료, 숙주 좀비의 심장x5, 해풍의 정수(PC방) 등 아이템을 얻는다. 9월 10일까지 던전에서 좀비를 처치해 숙주 좀비의 심장을 모으면 무기한 3성 위광, 오염 정화자 액세서리, 파리왕 칩 등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한편, 넥슨은 광복절을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에 따라 8.15 태극 스카프(이벤트)를 포함해 지고의 날개 10세트(3일), 알파 이퀄라이저, SS 확정 D 컴포넌트 등 아이템 7종을 지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