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BJ들의 아이돌 데뷔기 '바이올렛: 꿈을 이루다' SBS-AfreecaTV 통해 공개

등록일 2019년08월16일 10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 댄서BJ들의 아이돌 데뷔 뒷이야기가 SBS-AfreecaTV를 통해 공개된다.

 

아프리카TV는 17일 '바이올렛'의 데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바이올렛: 꿈을 이루다'를 SBS-AfreecaTV에서 방영한다고 밝혔다.

 

'바이올렛’은 아프리카TV 댄서BJ들의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그룹이다. 아프리카TV는 오디션 프로그램인 '댄서 프로젝트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를 통해 6명의 멤버를 선발하고, 이들의 정식 데뷔를 지원하고 있다. 정상급 작곡가인 신사동 호랭이가 데뷔곡 작업에 참여했다.

 

'바이올렛: 꿈을 이루다'는 공개 오디션에서부터 보컬 및 안무 트레이닝 등 2달 여 간의 데뷔 과정을 총 4편의 방송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17일 방영되는 1화에서는 공개 오디션의 무대 뒷이야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프로그램은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 동안 매주 토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바이올렛: 꿈을 이루다'는 케이블 채널인 SBS-AfreecaTV(딜라이브 154번, olleh tv 265번, B tv 141번)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본 방송 이후에는 아프리카TV VOD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한편, 바이올렛은 오는 9월 초 공중파 가요 프로그램에서 데뷔 무대를 갖고,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