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BNEK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등록일 2019년08월19일 14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플랫폼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한국어판)의 '오리지널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 오리지널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를 통해 유저가 직접 디자인한 키리토와 앨리스의 의상이 게임에 등장할 예정이다.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한국어판)의 '오리지널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 발표와 함께 본 작품의 오리지널 히로인 '메디나'(CV: 오카사키 미호)가 등장하는 최신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되었다.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한국어판)는 TV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의 최신 시리즈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을 가정용 게임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인간과 다름없는 고도의 보톰업형 AI를 제작하는 것이 최종 목적인 극비 계획 '프로젝트 앨리시제이션'. AI들이 살고 있는 가상 세계 언더월드가 무대로 펼쳐진다. 원작과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충실하게 재현하면서 한층 더 진화된 그래픽을 선사한다.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심리스 배틀과 액션 요소를 강화한 배틀을 바탕으로 SAO 세계를 즐길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