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리자드 '하스스톤' 예능 '울둠의 오아시스쇼' 21일 공개

등록일 2019년08월19일 16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 출시를 기념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도록 특별하게 상쾌한 영상 선물이 찾아온다.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본방사수'를 미리 준비하는 팬들에게는 카드팩 등 추가 선물도 제공된다.

 

'하스스톤 울둠의 오아시스쇼'로 이름 지어진 이번 특별 영상 시리즈에는 공혁준, 던, 따효니, 서긔, 서렌더, 소나기, 슬시호, 철면수심 등 팬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스트리머와 선수 총 8인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들이 울둠의 구원자 카드를 들고 양보 없는 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인기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재미 요소들과 김영일, 기무기훈, 홍차 등 해설진 3인의 흥겨운 입담이 한데 버무려져 영상을 보는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수영장을 전격 대여, 촬영된 이번 영상에는 플라잉 체어, 물 폭탄, 물 분사 등 울둠의 모래투성이 사막을 적실 만큼 잔.악.무.도.한 양의 물이 사용된 벌칙이 총동원돼, 더위에 지친 팬들에게 '보고 또 봐야' 하는 이유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량감 가득한 '하스스톤 울둠의 오아시스쇼'는 총 4부작으로 구성되며, 8월 21일(수), 22일(목), 28일(수), 29일(목) 네 차례에 걸쳐 해당 일 오후 9시에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본편 공개에 앞서, 오늘 올라온 예고편 영상를 통해 이번 오아시스쇼의 짜릿한 매력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영상이 독점 공개되는 채널이자, 그 밖의 다채로운 하스스톤 영상을 함께 확인할 수 있는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가 시작된다.  오늘 8월 19일(월)부터 9월 9일(월)까지 웹 또는 모바일 어디서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버튼을 누르고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 신청하는 팬들에게는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팩 1개씩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울둠의 구원자는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으로서, 새로운 하수인과 주문, 그리고 울둠의 사막에서 파헤쳐낸 무기들로 덱 구성 가능성을 확장시켜 줄 새 카드가 등장하며, 역병(Plague) 카드, 환생(Reborn) 키워드, 그리고 신규 퀘스트(Quests) 등 새로운 요소들을 선보인다.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 확장팩이 출시된 지금부터 일정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이번 확장팩의 신규 전설 퀘스트 카드 가운데 하나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