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원피스 월드 시커' 한국어 번역판 추가 에피소드 제2탄 '정의의 행방' 19일 발매

등록일 2019년09월18일 16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피스 월드 시커'(한국어판)의 추가 에피소드 제2탄을 19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원피스 월드 시커'는 'ONE PIECE'를 소재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원작 애니메이션과는 또 다른 본 작품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따라 루피가 되어 종횡무진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답지만 곳곳에 음모가 소용돌이치는 '제일 아일랜드'를 무대로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펼쳐지며, 원작자 오다 에이치로가 디자인한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추가 에피소드 제2탄 '정의의 행방'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원피스 월드 시커'(한국어판)의 DLC 추가 에피소드 제2탄 '정의의 행방'을 9월 19일 발매한다. 추가 에피소드 '정의의 행방'에서는 사보가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하며, 사보 시점의 추가 스토리와 새로운 에어리어 '갱도'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루피의 새로운 필살기 '기어4' 스네이크 맨과 '루피vs카타쿠리'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챌린지 미션이 추가된다.

 

DLC 추가 에피소드 제2탄 '정의의 행방' 내용
・플레이어블 캐릭터 사보(추가 에피소드 제2탄 내)
・추가 에피소드 '정의의 행방'
・신규 에어리어 '갱도'
・본편에 루피의 '기어4' 스네이크 맨이 추가
・본편에 루피가 카타쿠리와 싸울 수 있는 신규 챌린지 미션
※'추가 에피소드'를 구매해도 제품판(본편)에서는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루피 외 다른 캐릭터로 변경해서 진행할 수 없다. 본 콘텐츠를 구매한 후, 사보를 조작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부분은 추가 에피소드 제2탄 '정의의 행방'으로 한정된다.

 

무료 업데이트 제3탄 안내
DLC 제2탄의 발매일과 같은 날인 9월 19일에 무료 업데이트 제3탄을 배포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극장판 '원피스 필름 골드'에 나왔던 루피의 의상이 포함된다. 또한 무료 업데이트 제1탄에서 반영된 촬영 모드의 포토 프레임 3종류와 본편 클리어 후에 즐길 수 있는 '챌린지 미션' 및 특정 보스 강화 등이 추가된다.

 

무료 업데이트 (Ver.1.04) 내용
・킨타로(원피스 필름 골드) 의상 추가
・촬영 모드 포토 프레임 3종 추가
・챌린지 미션 ※추가 본편 클리어 후 진행 가능
・특정 보스 강화 (로브 루치, 제르마66) ※본편 클리어 후
・신규 장비 추가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원피스 월드 시커'(한국어판)은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