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 글로벌 사전 등록자 60만 돌파

등록일 2019년10월11일 15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가 인기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 최신 모바일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에서 글로벌 사전 등록자 수 6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다이아 큐브 25개를 유저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70만 명 돌파 시 '다이아 큐브 25개'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은 앞서 각 나라의 팬들을 위해 나라별 PV를 순차적으로 공개하여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9월 17일에는 히로인 앨리스를 중심으로 한 미국판 PV를, 9월 23일에는 앨리시제이션 3기의 남자 주인공 유지오 중심의 프랑스판 PV, 9월 25일에는 솔티리나 세루루트 중심의 스페인판 PV, 9월 26일에는 엘드리에 신서시스 서티원이 중심인 한국판 PV, 10월 1일에는 어드미니스트레이터 중심의 중국어 번체자판 PV, 10월 3일에는 이디스 중심의 독일판 PV, 마지막으로 10월 5일에는 키리토를 중심으로 한 일본판 PV를 공개했다.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인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은 친구 초대에 성공하면 '유지오 피규어'를 포함한 '소드 아트 온라인' 굿즈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추첨으로 제공하고, 공식카페에서는 카페 회원 수가 일정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은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을 무대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함과 동시에, 박력 넘치는 애니메이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가상세계 언더월드에서 펼쳐지는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이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사전등록자 수 60만 명을 달성했다”라며, “이를 기념한 PV영상도 공개했으니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기를 바라며, 앞으로 더욱 풍성한 프로모션과 철저한 준비로 이용자분들의 호응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