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예약 진행

등록일 2019년10월15일 12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5일,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로 추가되는 전쟁 서버와 새로운 영웅이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사전 예약은 27일(일)까지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캐릭터인 '흑태자'를 즉시 소환할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 '흑태자'의 능력을 극대화 시키는 '6성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또 사전 예약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하고 해당 친구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예약한 친구 수에 따라 '소환석'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24일부터 29일까지 '1주년 전야제 이벤트'와 '응원 댓글 달기', 설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과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