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세븐나이츠' 신화 다시 한번, 엔픽셀 '그랑사가' 출시 예고...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

등록일 2019년10월17일 10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븐나이츠'의 주역들이 초대형 신작 탄생을 예고했다.

 

엔픽셀(NPIXEL, 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자사가 개발중인 초대형 MMORPG '그랑사가'를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2020년 출시 예정인 '그랑사가'는 국내 모바일 모바일 RPG 시장의 부흥을 알린 '세븐나이츠'를 탄생시킨 대표진과 개발진들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첫 번째 프로젝트다.

 

'그랑사가'는 고도화된 국내게임 시장의 수준에 맞게 흡입력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몰입도 높은 모험을 제공하기 위해 화려한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볼륨 등 최고의 걸작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특히, 지향하는 게임 완성도를 담기 위해 모바일과 PC를 포함한 멀티 플랫폼을 염두하고 개발 중이며, 특정 기기나 플랫폼에 제한되지 않는 자유도 높은 게임성을 최대한 구현할 계획이다.

 

개발진은 개발 단계와 시장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플랫폼에 출시할 예정으로, 다양한 플랫폼에 출시를 목표한 만큼 높은 완성도와 콘텐츠 볼륨이 기대된다.

 

초대형 MMORPG '그랑사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만간 오픈 할 티저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