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지스타 참가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9년11월06일 11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의 지스타 참가를 기념한 '펄어비스 커넥트 2019(PEARL ABYSS CONNECT 2019)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PEARL ABYSS CONNECT 2019 스페셜 접속 보상'은 11월 7일부터 27일까지 접속 일차에 따라 혜택을 받는 이벤트이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축복받은 전령서 ▲희귀한 우두머리 가구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생활의 계절'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6일부터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생활 경험치를 50% 추가로 얻고, 11월 7일부터 생활 콘텐츠 도전과제를 수행해 보상받는다. 이용자는 도전과제에 따라 채집 콘텐츠 보상으로 ▲파브리스의 채집복을, 낚시 콘텐츠와 요리 콘텐츠 보상에 각각 ▲이젤라의 낚시복 ▲칸파초의 요리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 발렌타인 촉매제'와 점검 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하는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60분)'를 간이 연금하면 생활 경험치를 20% 추가로 얻는 '[이벤트] 생활 숙련도 증가 주문서'를, 플로린 마을 촌장 NPC 발렌타인에게 '[이벤트] 플로아모스 새싹'을 ▲크론석 ▲응축된 마력의 검은 결정 ▲희귀한 스텔라의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검은사막 콘텐츠도 개선했다. 각성 의뢰 보상으로 얻는 각성 기술 아이템의 설명에 기술 미리보기 영상을 추가했다.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흑정령의 선물함과 무역 정보 등 UI(유저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