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신규 챕터 '어둠 속에 갇힌 빛'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11월07일 10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의 캠페인 신규 챕터를 추가하고, 이용자 편의사항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캠페인 모드 신규 챕터 16~20이 추가되었다. 황혼 교단의 비밀에 가까워지는 시즌 2 주인공 아델 일행의 이야기로 진행되며, 이를 기념하여 오는 21일까지 지정된 캠페인 챕터를 클리어할 경우 5성 조력자 선물, 5성 승급의 별, 고급 계약서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지난 업데이트 때 도입되었던 '점령전 BETA'에 대한 1차 개선이 진행된다. 기존 길드장에게만 주어진 '사령관 임명권'이 부길드장에게로 확대되고, 점령전 순위에 따라 사령관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 내 매칭 이력이 있는 길드는 다음 매칭 대상에서 제외된다.

 

점령전 스케줄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을 더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조정되었으며 깃발 디자인, 공격 순서 표시, 인접 지형 색상 등 여러 부분의 점령전 UI의 시인성이 향상되었다.

 

룬 조각 획득량, 강화 확률과 비용, 제련에 대한 확률도 변경되었다. 토요일 요일 미션 부스터가 수정되어 룬 조각 획득량이 상향되었고 4성 이하의 룬 강화 성공 확률이 100%로 조정되었다. 또 5성 이상의 룬 강화시 소모되는 비용은 낮아지고 성장등급 'A'의 룬 제련 확률은 기존 대비 3배로 증가됐다.

 

이 외에도 길드전에서 공격받은 진형의 경우 적 용병의 공격 순서가 노출되어 아군에게 공유할 수 있게 되었고 영혼장비 정렬 방식, 레벨업 재료 개수 제한 증가 등 영혼장비와 관련된 불편사항도 개선되었다.

 

여기에 다양한 기기에서 일정한 비율의 일러스트와 UI가 노출될 수 있도록 해상도 대응 작업이 진행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