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서비스 3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 '라그나 페스타' 개최

등록일 2019년11월12일 10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의 3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행사 '라그나 페스타'를 개최한다.

 

서비스 이관 이후 첫 오프라인 행사인 '라그나 페스타'는 11월 23일(토), 24일(일) 양일간 홍대 꿀템카페에서 진행되며, 성우 라이브 쇼, 라이브 드로잉 쇼, 이용자와의 Q&A 시간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행사 입장은 12시부터 가능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라그나 페스타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선물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팝업 거치대, 핸드 타올 등 SD캐릭터로 특별 제작된 데스티니 차일드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시프트업 이주환 PD는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여 데스티니 차일드 유저분들을 현장에서 뵐 수 있어 매우 기대된다”라며 “시프트업이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시고, 준비한 선물도 가득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